2007년 6월 21일 목요일

구글 금융 블로그(Google Finance Blog)의 탄생


  제가 구독하고 있는 블로그(all google blogs)에서 구글 금융 블로그(Google Finance Blog)의 탄생을 알려왔습니다. all google blogs는 구글의 여러 공식 블로그의 모음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다른 블로그에서 글이 올라오면 모아서 보여줍니다. 일종의 구글 메타 블로그(Google Meta Blog)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무튼 구글 금융 블로그의 첫 글인 Let's get financial을 all google blogs에서 보았습니다. 구글 금융팀은 글에서 금융 정보를 원하는 사람들과 대화(communication)를 하고 싶었다고 하면서, 블로그에는 새로운 특징을 올릴 것이고, 금융 업계의 새로운 도구에 관한 정보 공유하며, 새로운 제품 공개(release)에 대한 반응을 볼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구글 금융(Google Finance)을 개발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구글 금융팀은 독자의 반응(feedback)을 환영한다고 했지만, 블로그에는 아직 댓글(comment)을 달 수 있도록 만들지 않았습니다. 대신 이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우측 하단에 이메일 링크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