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1일 화요일

구글 맞춤 홈페이지(Google Personalized Home)의 테마 설정 기능 추가

테마를 적용한 Google 맞춤 홈페이지
  오늘 구글 맞춤 홈페이지(Google Personalized Home)에 테마 설정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사실, 구글 영어판(Google in English)에서는 이미 적용되어 있었으나, 오늘 아이구글(iGoogle)이라는 이름으로 새출발하면서 22개 국가에서도 서비스한다고 합니다. [관련 내용 보기 : 블로그 팔글 또는 구글 공식 블로그(Official Google blog)] 콘텐츠 추가 메뉴 옆에 있는 테마 선택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래에 7가지 종류(금일 현재, 기본 "클래식" 테마 포함)의 테마가 나타나며, 이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맞춤 홈페이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7가지 종류의 Google 맞춤 홈페이지용 테마  클래식과 "버스 정류장" 테마를 제외한 모든 테마는 일출, 일몰 등 시간에 따른 변화가 나타나며, "버스 정류장" 테마는 현지 기상 상태에 따른 변화가 나타납니다. 이는 테마 선택 후 나타나는 지역별 설정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 갈무리한 그림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수정하여 보여드립니다.

댓글 2개:

Olsen :

이 사이트는 reCAPTCHA에 의해 보호되며 Google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익명 :

Mspy를 사용하여 자녀나 직원의 전화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경우 누군가가 해당 전화와 수신차단 통화기록에 전화를 시도하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차단된 통화가 전화 활동 보고서에 표시됩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차단된 전화는 전화 활동 보고서에 표시되며 수신 전화 차단 로그에도 표시됩니다. 이 로그에는 통화 날짜 및 시간, 발신자의 전화번호, 차단 이유 등 전화기에서 차단된 모든 통화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